엘림전원교회 안내 > 교회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엘림전원교회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2-09-01 22:33 조회 13,435 댓글 0

본문

엘림 전원 교회는 

전라남도 무안군 청계면 문화로 274-30 에 위치한 숲속 마을 교회입니다.

목포에서 국도 1 번을 타고 장부다리 휴게소에서 우회전 후 1km 지점에 위치합니다.

엘림전원교회는 교단에 소속되어 있지 않으나

교회의 정통성을 입증하고 행정적 편의를 도모하기위해 "한국 독립교회 및 선교단체 연합" 의 회원으로 가입하였습니다.

우리 엘림전원교회가 가진 특징과 성향은 다음 페이지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1. 엘림전원교회의 목표

본문 중심의 설교를 지킴으로 숫자적 부흥보다 영적인 부흥이라는 목표에서 흔들리지 않겠습니다.

요람에서 천국까지! 어린이 교육부터 고등교육, 의료 및 노인 복지까지 전반을 아우르는 공동체 교회가 되겠습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건전한 취미 여가 활동과 자체 생산하는 무공해 먹거리를 통해 웰빙 문화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2. 엘림전원교회의 믿는 바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은 유일하신 하나이시나 각각의 인격을 가지시는 삼위일체이심을 믿습니다.

물론 인간적인 생각의 차원으로는 도저히 이해가 안가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고백적인 인정을 통해 하나님은 나의 생각과 추측의 잣대로 그려낼 분이 아니며

언제나 새롭게 알아가고 배워가야 하는 분이심을 받아들이자는 것입니다.


두번째로 예수님만이 육신의 한계를 초월하는 신이시며, 동시에 우리와 똑같은 육신을 가지신 분임을 믿습니다.

또 말이 안되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이를 통해 하나님과 우리와의 관계가 상호 존경과 배려의 차원으로 형성 유지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님의 존재 방식 때문에 이루어 진 것이라는 겁니다.

한마디로 예수님이 살아 계시는 한 하나님과 우리는 뗄레야 뗄 수 없는 사이임을 인정하고, 

예수님만이 하나님과 우리를 함께 엮어 주실 수 있는 유일한 분이시라는 또 다른 신앙고백입니다.


신구약 성경 66 권은 하나님께서 여러 기록자들의 성격과 특징들을 생생히 살려내면서도

완전하고도 완벽하게 우리에게 전달해주신 하나님의 절대적인 진리임을 믿습니다.

성경의 기록 현장 뿐만 아니라 66권으로 보존되고 집대성되는 과정 또한 인간의 행위처럼 보이나 

철저한 하나님의 행위임을 믿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엘림전원교회 | 전라남도 무안군 청계면 월선리 문화로 274-30
비영리단체등록번호:411-82-73048 | 대표전화:010-6691-0071 | 이메일 davidjbk@gmail.com

Copyright © elimtow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